광명역 혼밥 성지! 역시 맛있는 버거킹, 이 지역 맛집 인정!

광명역 근처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문득 버거킹이 땡기더라고. KTX 기다리는 시간 동안 간단하게 배 채우기에도 딱이고, 혼자 햄버거 먹는 것도 전혀 어색하지 않잖아? 그래서 바로 버거킹 광명역점으로 향했지.

역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위치라서 찾기도 엄청 쉬웠어. 건물 외관부터 깔끔한 게 딱 요즘 스타일이더라. 빨간색 포인트 컬러가 멀리서도 눈에 확 들어와. 매장 안으로 들어가니 생각보다 훨씬 넓고 테이블도 많았어. 혼자 앉기 좋은 바 테이블 좌석도 있어서 부담 없이 자리 잡았지.

깔끔한 버거킹 광명역점 내부
깔끔한 버거킹 광명역점 내부. 키오스크가 여러 대 있어서 주문도 편리하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요즘은 어딜 가나 키오스크가 있어서 혼자 주문하기도 편해. 메뉴도 워낙 다양해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불고기버거가 땡기더라고. 그래서 불고기버거 세트에 치즈스틱 하나 추가했지. 사이드 메뉴는 역시 포기할 수 없어.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매장 구경했는데, 인테리어가 꽤나 신경 쓴 느낌이었어. 벽에 “Have it your way” 네온사인이 힙하게 빛나고, 전체적으로 밝고 깨끗한 분위기라서 맘에 들었어. 천장에는 동그란 조명이 은은하게 빛나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겠더라.

Have it your way 네온사인
버거킹의 슬로건, “Have it your way” 네온사인이 힙한 분위기를 더한다.

드디어 불고기버거 세트 등장! 따끈따끈한 감자튀김 냄새가 코를 찌르는데, 진짜 참기 힘들더라. 불고기버거는 말해 뭐해. 달콤 짭짤한 불고기 소스에 부드러운 패티, 아삭한 양상추까지 완벽한 조합이지.

한입 베어 문 불고기 버거
달콤 짭짤한 불고기 소스가 매력적인 불고기 버거.

한 입 베어 무니, 역시 이 맛이야! 달콤한 불고기 소스가 입안 가득 퍼지면서 어릴 적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맛. 패티도 육즙 가득하고, 양상추도 신선해서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좋았어.

감자튀김은 갓 튀겨져 나와서 엄청 뜨거웠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게, 역시 버거킹 감튀는 진리야. 케첩에 콕 찍어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완전 꿀맛! 뜨거워서 호호 불면서 먹는 재미도 쏠쏠했어.

갓 튀겨져 나온 따끈한 감자튀김
겉바속촉의 정석, 버거킹 감자튀김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치즈스틱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쭈욱 늘어나는 치즈가 예술이었어. 특히 갓 튀겨져 나와서 엄청 뜨거웠는데, 입천장 데지 않게 조심해야 해. 달콤한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완전 찰떡궁합!

콜라는 톡 쏘는 탄산이 느끼함을 싹 잡아줘서 좋았어. 얼음도 넉넉하게 넣어줘서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지. 역시 햄버거 먹을 땐 콜라가 필수야.

혼자 왔지만, 전혀 심심하지 않았어. 맛있는 햄버거 먹으면서 멍 때리기도 하고, 핸드폰도 하면서 시간을 보냈지. 매장 분위기도 조용하고, 혼자 오는 사람들도 많아서 눈치 볼 필요도 없었어.

Home of the Whopper 문구
벽면에 새겨진 “Home of the Whopper” 문구가 인상적이다.

다 먹고 나니, 진짜 배부르더라. 역시 버거킹은 실망시키는 법이 없어. 특히 광명역점은 위치도 좋고, 매장도 깔끔하고, 맛도 좋아서 완전 만족스러웠어. 직원들도 친절하고, 혼밥하기에도 부담 없는 분위기라서 더 좋았지.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 핫트러플와퍼나 통모짜와퍼도 맛있어 보이던데. 특히 뜨거운 프렌치프라이가 나올 때가 제일 좋다는 후기를 봤는데, 다음엔 꼭 갓 튀긴 감튀를 먹어봐야지.

계산하고 나오면서 주차 정보도 확인했는데, 기본 30분만 무료더라고. 혹시 차 가지고 오는 사람들은 미리 앱으로 주문해두거나, 포장하는 게 좋을 것 같아.

광명역에서 간단하게 식사할 곳 찾는다면, 버거킹 광명역점 완전 추천! 혼밥하기에도 좋고, 맛도 보장되니까 꼭 한번 가봐. 후회는 안 할 거야!

버거킹 광명역점 외부 모습
광명역 바로 앞에 위치한 버거킹 광명역점.

아, 그리고 버거킹 광명역점이 세계에서 제일 맛있는 버거킹 지점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더라? 25년간 전 세계 버거킹을 다 가봤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대. 그 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맛은 보장된 곳이야.

집에 와서 손자가 불고기버거 진짜 맛있게 먹었다고 얘기하는 거 들으니까, 괜히 뿌듯하더라. 역시 아이들 입맛에도 딱 맞는 불고기버거! 다음에는 베이비버거 세트도 한번 시켜줘야겠어.

포장되어 있는 버거
포장도 깔끔하게 해준다.

매장이 깔끔하고 혼자 먹기에도 좋아서, 앞으로 광명역 갈 일 있으면 자주 들르게 될 것 같아. 특히 KTX 기다리는 시간에 햄버거 하나 먹으면서 시간 보내기 딱 좋을 듯! 광명역 근처 맛집 찾는다면, 지역명이 들어간 버거킹 광명역점 맛집 완전 강추! 꼭 한번 가봐!

버거킹 메뉴
다양한 버거킹 메뉴들.
버거 포장
테이크 아웃해서 즐기기에도 좋다.
깨가 뿌려진 버거 번
깨가 듬뿍 뿌려진 버거 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