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에서 피자 먹을 생각에 얼마나 설렜는지 몰라! 친구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던 명인피자, 드디어 내가 직접 가봤다.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친절한 직원분들의 인사에 기분까지 덩달아 좋아졌어. 깔끔한 내부 분위기도 마음에 쏙 들었고. 솔직히 가격이 저렴해서 맛은 크게 기대 안 했는데, 웬걸? 이거 완전 반전 드라마잖아!
메뉴판을 딱 펼치는 순간, 눈이 휘둥그래졌어. 종류가 어찌나 다양한지, 뭘 골라야 할지 한참을 고민했다니까. 이미지로 봤을 때 치즈 크러스트 불고기 피자가 완전 내 스타일인 것 같아서 그걸로 결정! 18인치 빅사이즈도 있다는 말에 살짝 흔들렸지만, 일단 미디움 사이즈로 맛만 보기로 했지.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매장 안을 둘러봤는데, 테이블마다 손님들이 꽉 차 있더라. 역시 맛집은 맛집인가 봐. 벽면에 붙어있는 피자 사진들을 보면서 침을 꼴깍 삼켰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피자가 나왔어! 비주얼부터 장난 아니더라.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게,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어.

따끈따끈한 피자 한 조각을 딱 드는 순간, 치즈 늘어나는 것 좀 봐! 이거 완전 예술이잖아!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에서 불꽃놀이가 펼쳐지는 줄 알았어. 달콤 짭짤한 불고기랑 고소한 치즈의 조합은 진짜… 말잇못. 치즈 크러스트 부분은 또 얼마나 맛있게요? 빵 끝까지 완벽하게 맛있으니까 남길 수가 없더라.

솔직히 가격이 저렴해서 퀄리티는 기대 안 했는데, 웬만한 프랜차이즈 피자보다 훨씬 맛있잖아! 토핑도 아낌없이 팍팍 넣어주시고, 재료도 신선한 것 같았어. 특히 도우가 쫄깃쫄깃해서 식감이 진짜 좋더라. 느끼함도 전혀 없고, 깔끔하게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는 맛!

피자를 먹으면서 계속 감탄사 연발했어.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가 말이 돼?”, “진짜 가성비 끝판왕이다!”, “여기 완전 김포 맛집 인정!” 친구랑 둘이서 미디움 사이즈 피자 한 판을 순식간에 해치웠다니까. 너무 맛있어서 라지 사이즈로 시킬 걸 그랬나 후회했어. 다음에는 꼭 18인치 빅사이즈로 도전해봐야지.

솔직히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밖에서 밥 먹기가 부담스러운데, 명인피자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서 진짜 대박인 것 같아. 학생들끼리 와서 부담 없이 즐기기에도 좋고, 가족 외식 장소로도 손색없을 듯.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지만, 이렇게 좋은 곳은 널리 알려야 한다는 사명감에 불타올라서 열심히 후기를 쓰고 있다!
아, 그리고 직원분들이 진짜 친절하셔. 주문할 때도 웃으면서 응대해주시고, 피자 먹는 동안에도 불편한 건 없는지 계속 신경 써주시더라. 덕분에 더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어. 서비스까지 완벽한 곳이라니, 진짜 레전드다.
피자 한 조각 남김없이 싹쓸이하고, 배 두드리면서 나왔어. 기분 좋은 포만감과 함께, 김포에서 잊지 못할 맛있는 추억을 만들었지. 명인피자, 넌 진짜 감동이었어! 조만간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도 섭렵해야겠다. 그땐 꼭 빅사이즈로 시켜서 배 터지게 먹어야지!
집에 오는 길에 친구들한테 명인피자 칭찬을 얼마나 했는지 몰라. 다들 조만간 방문해야겠다며 난리. 역시 맛있는 건 함께 나눠야 더 행복한 거 아니겠어? 김포 주민들, 아니 전국민 여러분! 명인피자는 꼭 가보세요. 후회 안 할 거예요!
아직도 입안에 맴도는 피자의 풍미…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다. 그때는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고, 사진도 더 많이 찍어와서 더 자세한 후기를 남겨야지. 김포 명인피자,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