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명지에서 만난 인생 수플레 맛집, 한그루양과점에서 디저트 레전드 찍다!

드디어 부산 명지에 그렇게 유명하다는 수플레 맛집, 한그루양과점에 방문했다! 문을 열자마자 느껴지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 이거 완전 내 스타일인데? 은은한 조명 아래 나무 테이블과 소파들이 놓여 있는 모습이 편안함을 더했다. 평일 낮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지만,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서 전혀 복잡하게 느껴지지 않았다. 오히려 적당한 소음이 더 기분 좋게 느껴졌다고 해야 하나? 마치 내가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판 정독 시작! 수플레 종류만 해도 크림, 인절미, 딸기 등등… 선택 장애 제대로 왔다. 결정이 어려울 땐 역시 시그니처 메뉴지! 큐브라떼랑 인절미 수플레를 주문했다. 다른 테이블 보니까 파스타도 많이 먹는 것 같던데, 다음엔 파스타도 꼭 먹어봐야지!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큐브라떼가 먼저 나왔다. 나무 트레이에 담겨 나온 모습이 어찌나 예쁘던지! 각 얼음으로 만들어진 커피 큐브가 유리잔 안에 가득 담겨 있고, 옆에는 귀여운 우유병이 함께 나왔다. 캬… 비주얼부터가 이미 합격이다.

나무 트레이에 담겨 나온 큐브라떼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큐브라떼!

우유를 쪼르르 부어주니 큐브들이 녹으면서 자연스럽게 라떼 색깔로 변하는 모습이 진짜 예술이었다. 쌉싸름한 커피와 달콤한 우유의 조화… 말해 뭐해! 진짜 꿀맛이었다. 게다가 여기, 우유 리필까지 해준다는 사실! 사장님 인심 최고다. 큐브라떼 마시면서 수다 떨고 있으니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인절미 수플레 등장!

세상에… 비주얼 무슨 일이야? 몽글몽글한 수플레 팬케이크 위에 인절미 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고, 콩고물과 떡까지 얹어져 있었다. 진짜 보자마자 침샘 폭발했다. 젓가락으로 살짝 건드려보니 엄청 퐁신퐁신했다. 마치 구름을 만지는 듯한 느낌이랄까?

드디어 인절미 수플레 한 입 먹어봤는데… 와… 진짜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게 뭔지 제대로 느꼈다. 퐁신퐁신하고 부드러운 수플레에 고소한 인절미 가루가 더해지니… 이거 완전 천상의 맛이다! 솔직히 수플레는 느끼해서 많이 못 먹는 편인데, 여기 인절미 수플레는 진짜 쉴 새 없이 계속 들어갔다. 큐브라떼랑 같이 먹으니 느끼함도 싹 잡아주고, 진짜 환상의 조합이었다.

먹다 보니 사장님이 직접 따뜻한 레몬차를 서비스로 주셨다. 🥹 이런 세심한 서비스에 감동받아버렸잖아! 따뜻한 차 마시면서 수플레 먹으니까 진짜 힐링 되는 기분이었다. 여기 사장님, 진짜 친절하시고 센스도 넘치시는 듯!

다른 사람들 후기 보니까 딸기 수플레도 많이 먹는 것 같던데, 다음에는 딸기 수플레 도전해봐야겠다. 옆 테이블에서 먹고 있던 머쉬룸 크림 파스타 비주얼도 장난 아니던데… 조만간 파스타 먹으러 또 와야겠어!

진짜 여기는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지만… 이렇게 맛있는 곳은 널리 알려져야 한다! 명지 주민들, 아니 부산 사람들 모두 한그루양과점 가서 인생 수플레 경험해보세요! 후회 안 할 겁니다.

아, 그리고 여기 아기 의자도 있어서 아기 데리고 오는 엄마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실제로 아기 데리고 온 손님들도 꽤 있었다. 좌식 자리도 있어서 아기랑 같이 편하게 앉을 수도 있고!

다 먹고 나오면서 보니까 테이크 아웃 손님들도 많았다. 특히 자두 에이드 테이크 아웃하는 사람들이 많던데, 그것도 맛있나 보다. 다음엔 자두 에이드도 꼭 먹어봐야지! 진짜 여기는 메뉴 하나하나 다 정복하고 싶은 곳이다.

한그루양과점에서 맛있는 수플레 먹고 기분 좋아져서 근처 놀이터에서 커피 한잔하면서 여유를 즐겼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음료 추천도 해주시고, 잘 웃어주셔서 진짜 기분 좋은 시간이었다.

솔직히 처음에는 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맛을 보니 그런 생각 싹 사라졌다. 이 정도 퀄리티에 이 정도 맛이면 돈이 전혀 아깝지 않다. 오히려 더 내고 싶을 정도! 엄마랑 같이 왔는데, 엄마도 너무 맛있다고 칭찬하셨다. 엄마랑 데이트 장소로도 완전 강추!

나오는 길에 보니까 냉장고에 달걀이 엄청 많이 쌓여 있더라. 수플레 만들 때 달걀을 많이 사용하는 것 같은데, 냉장 보관하는 모습 보니 안심됐다. 역시 맛집은 위생도 철저해야지!

아 그리고 여기 인테리어도 진짜 예쁘다. 특히 조명이 은은해서 사진 찍으면 진짜 잘 나온다. 인스타 감성 제대로! 친구들이랑 같이 와서 사진 찍고 놀기에도 좋을 것 같다.

티라미수 수플레
달콤함이 폭발하는 티라미수 수플레!

진짜 오랜만에 제대로 된 맛집 찾아서 기분 최고다! 한그루양과점, 앞으로 내 단골 맛집 찜콩! 명지 갈 때마다 무조건 들러야지. 사장님, 오래오래 이 자리에서 맛있는 수플레 만들어주세요!

주차는 조금 불편할 수도 있는데,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거기에 주차하면 된다. 조금만 걸으면 되니까 크게 불편하진 않다.

솔직히 여기는 맛, 분위기, 서비스 모든 게 완벽한 곳이다. 왜 이제야 알았을까 후회될 정도! 명지에서 맛집 찾는다면 무조건 한그루양과점 강추한다. 진짜 후회 안 할 거다!

오늘, 한그루양과점에서 제대로 힐링하고 갑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꼭 먹어봐야지! 사장님, 다음에 또 올게요!

부산에서 맛있는 수플레를 찾는다면, 꼭 명지 한그루양과점에 방문해보세요! 진짜 후회하지 않을 선택일 겁니다. 저는 이미 단골 예약 완료! 여러분도 어서 인생 수플레 경험해보세요! 진짜 레전드 맛집입니다!

딸기 수플레
상큼 달콤한 딸기 수플레의 매력!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